구글애드워즈 디스플레이 광고배너, gif 움짤 배너, 다음카카오배너, 네트워크배너 디자인 모음
구글애드워즈 디스플레이광고배너, 통칭GDN 배너는 20종으로 리사이징되어 각종 웹사이트, 커퓨니티, 까페등에 게시됩니다. 사용자의 PC와 모바일의 웹브라우즈에 저장된 검색 및 방문 정보인 쿠키정보를 이용해서 사용자가 방문하는 웹페이지에 이미지 배너 광고를 게재하는 방식입니다.
관심사타겟팅으로 온라인 홍보를 진행하는 배너광고를 네트워크배너광고라고 하는데, 국내업체들 다음카카오, 리얼클릭, 크리테오, TG(타게팅게이츠), 모비온등 국내업체들도 이러한 광고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디스플레이 광고 배너는 아래처럼 다양한 사이즈로 제작되어 노출됩니다.
타겟팅으로 진행되는 네트워크배너는 한페이지의 상단, 하단, 측면등 여러 공간에서 함께 노출될 수 있어 사이즈별 디자인의 통일성을 유지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디스플레이광고배너가 가능한 파일형식은 jpg, png, swf, gif 확장자명으로 제작된 파일입니다. 플래시 동영상인 swf는 여러 사이트에서 사라지고있는 추세라 요즘의 움직이는 배너는 움짤 형식의 GIF애니매이션으로 대체되고있는 경향입니다.
일반적인 디스플레이광고배너는 최대 150~200kb의 용량제한이 있어 이렇게 간단한 수준의 gif 움짤 배너만 게재가 가능합니다. gif는 여러장의 사진을 시간차를 두어 교차편집한 파일이라 사진 갯수만큼 용량이 커져 구글이나 다음카카오등 네트워크배너 제공업체들에는 단순한 모션의 배너만 가능합니다.
하지만, 웹사이트나 쇼핑몰에 직접 게재하거나, 본인의 쇼핑몰 디자인에 적합한 동영상 파일이 필요한 경우에는 용량을 조금 높이더라도 애니매이션 효과를 더 부여해서 제작할 수도 있습니다. 아프리카tv나 생방송, 동영상 방송영상에도 퀄러티가 조금 더 높은 gif 파일로 배너광고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온라인 웹배너, 광고배너 디자인 포트폴리오, 제작방법, 제작비용은 저희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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